티스토리 뷰

저는 먹는 것을 좋아해서 그런지 나 혼자 산다 프로그램은 팜유라인이 나올 때가 제일 재밌는 것 같아요. 팜유라인이 갔던 베트남 달랏을 여행하실 예정인 분들을 위해 베트남 달랏 추천 맛집을 소개해 드립니다~

베트남 달랏 추천 맛집 대표사진

매력적인 여행지 달랏

[출처-트리플]

달랏은 베트남 현지인들이 가장 선호하는 관광지입니다. 과거 프랑스 식민지 시절, 탐험가 알렉산드르 예르생의 제안으로 휴양지로 개발되었다고 해요. 중심에 위치한 쑤언흐엉 호수조차도 프랑스인에 의해 탄생한 인공 호수하고 하니, 한마디로 프랑스인에 의해, 프랑스인을 위해 건설된 인공 도시인 셈입니다.


달랏은 나트랑에서 차로 3시간 이내면 도착하는데요. 비교적 가까운 거리라 1박 2일 혹은 2박 3일 코스로 많이 여행하십니다. 달랏이 특별한 이유는 천혜의 환경 때문입니다. 해발 1,500m 산속에 위치해 베트남의 어느 도시보다도 연중 시원한 날씨를 자랑하고, 커피 생산지로도 유명해 맛 좋은 커피도 맛볼 수 있답니다.

 

 

 

 

 

 

 

달랏 추천 맛집

1. 르 샬레 달랏

[출처-트리플]

베트남식 퓨전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빈티지 인테리어의 레스토랑입니다. 크레이지 하우스 맞은편에 위치해 있고, 맛과 비주얼, 식당 인테리어 모두 만족스러워 여행자들 의 발길이 끊이지 않습니다.

💗 대표메뉴

 

※ 베트남 1만동이 5백 원 정도니 음식값이 매우 저렴합니다~

 

 

2. 달랏 트레인 빌라 앤 카페

[출처-트리플]

1910년대 프랑스 기차 인테리어의 카페로, 달랏 기차역 안에 위치하였습니다. 선로에 기차칸을 활용한 카페도 있지만 역사 안의 카페가 덜 붐비고 커피도 맛있습니다. 바로 로스팅한 커피 원두도 판매하는데, 아라비카와 로부스타를 혼합한 믹스 원두를 추천드려요

💗 대표메뉴

3. 반깐 레

[출처-트리플]

베트남 중부 지역 로컬 음식인 '반깐' 맛집입니다. 주로 현지인들이 찾는 조용한 로컬 식당으로 맛이 환상적인데요. 소스에 피쉬볼을 추가하면 더 맛있답니다.

💗 대표메뉴

 

4. 안 카페 달랫 점

[출처-트리플]

넓고 다채로운 실내 공간을 갖춘 열대우림 콘셉트의 자연친화적 카페입니다. 실내 좌석뿐만 아니라 그네 좌석, 발코니 좌석 등 다채로운 공간구성이 돋보이며, 커피 또한 매우 맛있습니다. 

💗 대표메뉴

달랏은 역시 달라달라~^^

 

[출처-트리플]

 

나혼자산다 베트남 달랏 여행 알아보기!

 

나혼자산다 베트남 달랏 여행 알아보기!

나 혼자 산다 베트남 달랏 편 보셨나요? 저는 너무 재미있어서 몇 번을 봤는지 모르겠어요. 예능 내용 자체도 재미있었지만, 베트남 달랏을 보는 재미도 크더라고요. 베트남을 가보았지만 달랏

a.miri-main.com